구마모토 여행 4일 차, 드디어 마지막날이다.
이전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.
【구마모토 여행】2021.04.30 ~ 2021.05.03 구마모토 여행 후기 #04 아소산
구마모토 여행 3일 차, 이번에는 구마모토 동부에 있는 아소산에 가게 되었다. 이전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. 【구마모토 여행】2021.04.30 ~ 2021.05.03 구마모토 여행 후기 #03 스이젠지 공원, 코
solitary-choi.tistory.com
이 날은 비행기가 15시 반 출발이었기 때문에, 주변에서 느긋하게 있다가 점심 먹고 공항으로 가기로 했다.
구마모토에서 먹는 마지막 조식.
호텔 조식은 가성비는 안 좋은데 이상하게 늘 조식 포함으로 예약하게 된다.
(저번에 다른 포스팅에서도 같은 말을 한 것 같은데, 사실이라서 몇 번이고 강조하고 싶다.)

체크 아웃하고 근처에 있는 사쿠라마치 구마모토에서 휴식.
점심을 먹으러 갈 나가사키 지로 카페는 영업시간이 짧고, 오픈 시간이 애매하기 때문에 선택지가 달리 없었다.



11시가 넘어, 슬슬 걸어서 가면 시간이 맞겠다 싶어서 거리를 구경하면서 나가사키 지로 카페로.



나가사키 지로 카페 長崎次郎喫茶室
・영업시간: 11:26~17:26 (30분도 아니고 26분? 굉장히 애매한 영업시간이다)
내부는 굉장히 레트로한 느낌이며, 이제 막 오픈한 지라 사람이 없다.
안을 쓱 둘러보고 적당한 자리에 앉으려고 하니, 창가에 앉아도 된다고 하는 사장님.
やった ー!



내가 주문한 건 나폴리탄과 커피.
케첩 소스의 파스타는 약간 거부감이 들어서 그동안 먹어본 적 없지만, 이번에 마음먹고 주문해 보았다.
약 10분 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.
소시지와 양파가 들어간 케첩 소스의 파스타 위에 피망 세 조각이 올라와 있어, 굉장히 먹음직스러웠다.
먹어보니 의외로 맛이 괜찮다. 달고 고소한 맛이 왠지 익숙한 맛이다.
커피도 꽤 맛있다.


사장님도 친절하고, 음식도 맛있고, 인테리어 면으로도 봤을 때, 다음에 구마모토에 오면 또 오고 싶은 카페.
가격이 좀 있다는 점이 아쉽지만, 그 정도는 지불해도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마음에 든다.
이상으로 구마모토 3박 4일 여행은 끝이 났다.
기회가 있다면 다음 기회에!



完